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서울 - 성북

고려대 안암역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by jini7120 2021. 10. 18.
반응형

찜닭 맛집 안암역 내가찜한닭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진 것 같습니다.

 

어느새 난방을 돌려야 하는 계절이 왔네요.

 

이런 날씨에는 특히나

감기를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입니다.

 

 

방문한지는 조금 되었는데

그동안 블로그 글을 잘 쓰지 못해서 늦어졌습니다.

 

블로그도 꾸준히 열심히 해야 하는데 일이 많을 때는

그러지 못해서 띄엄띄엄 글을 쓰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내가찜한닭은 안암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은 것 같아서

주변 사설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메뉴

메뉴

순살안동찜닭

천연양념과 닭다리살로만 조리

 

안동찜닭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한약재를 첨가하여 조리

 

치즈찜닭

천연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메뉴

 

매콤고추장찜닭

고추장 소스를 베이스로 조리

 

추가메뉴로는 치즈떡, 만두,

당면, 공기밥 등이 있습니다.

 

주문서

주문은 매콤고추장찜닭 순살,

치즈토핑, 맵기는 보통으로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새 들어

매운맛을 점점 찾게 되는 것 같네요.

 

하지만 매운맛은 좋아해도

너무 매운 음식은 겁이 납니다.

 

샐러드

주문 후에는 샐러드와

무를 먼저 주십니다.

 

샐러드가 은근히 식감도 좋고

메인 메뉴를 먹기전에 먼저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소스도 맛있고요.

 

고추장찜닭

드디어 주문한 메인 메뉴

순살 고추장찜닭이 왔습니다.

 

추가로 사리 주문 없이 시켰는데 만두도 있고

당면도 많이 있고 푸짐한 것 같습니다.

 

거기에 치즈가 토핑 되어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저는 가끔 집에서 시켜 먹기도 하는데

이곳은 찜닭 국물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살짝 단맛이 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이 아주 좋습니다.

 

고기도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가게에 직접 방문해서 먹었는데

바로 나와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은 체인점이라서

주변에 있다면 한 번 드셔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맛있는 식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기도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도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