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부산

춘하추동 부산 서면 맛집! 가성비 좋은 밀면과 만두

by jini7120 2020. 9. 17.
반응형

지인 찬스로 먹어 본 서면 밀면 맛집 춘하추동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이제 점점 가을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서면에서 먹어본 춘하추동 밀면 입니다.

 

사실 먹어 본 지는 오래되었지만 

가끔 생각나기도 하고 블로그도 

이제 시작을 하게 되어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기억을 더듬어 보며 글을 작성 해봐야겠습니다.


방문 일시: 2018.05

 

부산에서 학회 일정이 잡혀있어서 저는 

학회에 참석하고자 부산으로 출발했습니다.

학회 일정을 마무리 하고 다음날 부산에 

아는 동생을 만나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동생의 소개로 출발한 곳은 바로 

춘하추동 이었습니다.

 

동생 말로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부산 맛집이라고 하네요.

 

춘하추동


부산 서면 맛집 춘하추동에 도착했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그렇게 

어려웠던 것 같진 않았어요.


그런데 주차하기에는 조금 힘들었던 곳이었고 

주변에 주차하고 난 뒤에 걸어갔어요.


제 기억에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춘하추동 내부는 이미 점심시간이라 그런 지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습니다.

 

좌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방문했던 적이 조금 더웠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좌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곳곳에 보이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도 있었습니다.

연예인 맛집인가 봐요.

 

메뉴


춘하추동 메뉴판 입니다.

 

정보가 조금 달라졌나 싶어서 확인해 보았는데 

요새는 저가격에 천원씩 다 오른 것 같아요.

 

밀면과 비빔밀면 그리고 만두도 팔고 있네요.

가격도 저 정도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밀면과 비빔밀면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만두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만두가 나왔습니다.

 

만두는 다른 곳에서 먹던 것과 

모양은 비슷해 보였어요.


만두를 먹어보았는데 음~ 만두였습니다.ㅎㅎ

그래도 만두소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네요.

 

온 육수는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밀면


기다리던 메인 메뉴 

밀면과 비빔밀면이 나왔습니다.

 

겉보기에는 계란 반 개와 고명 그리고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도 진해 보였고 그리고 

면은 조금 얇아 보였습니다.

 

밀면을 자주 먹진 않았었기 때문에 

어떤 맛일 지 기대를 하고 

먹었었던 것 같아요.


먹어보았을 때 의외로 맛이 있었어요.

국물 맛도 진하고 면도 얇은 편이라 그런지 

잘 잘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만두와 밀면을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나왔을 때 양은 

그렇게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요.

나중에 먹다 보니까 의외로 배가 차더라구요.


결국 만두는 배가 차서 

몇 개 남겼던 걸로 기억해요.

 

밀면을 자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냉면과는 다르게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가성비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웠던 부산 밀면 이었어요.

 

방문했던 적은 좀 되었지만 

가끔 생각나는 맛 이예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부산 여행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밀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운영시간: 매일 10:00 ~ 21:30


* 위치: 2호선 서면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


반응형

댓글